티스토리 뷰

반응형

 

베트남 나트랑을 쉬기만 하는 휴양지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휴양지에서 힐링만 하지 마시고, 나트랑에서만 볼 수 있는 관광 명소를 꼭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혼총곶 (Hong Chong Promontory)

 

 

베트남 나트랑의 홍총곶은 해변과 어우러져 있는 독특한 모양의 바위가 있는 곳입니다. 한국에서 볼 수가 없는 자연환경을 보여주는 곳입니다. 이 곳의 바다와 도시의 숨막히는 전경을 자랑하는데 이 경치 좋은 곶은 관광객들을 매료시킵니다.

 

바위에 얽힌 전설과 함께 감상하면 더욱 의미 있는 곳이 됩니다. 탁 트인 바다 전망은 현지인들과 함께 여행객의 인기있는 포토 스팟입니다. 여러분도 꼭 찾아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포나가르 사원(Thap Ba Po Nagar)

 

 

베트남 나트랑에 있는 포나가르 사원은 참파 문화의 유적지입니다. 포나가르 사원은 나트랑이 베트남 중부 참족의 거주지였음을 알게 해주는 유적인 것입니다. 수천 년이 지나오면서도 무너지지 않은 탑과 힌두교의 포나가르 여신상을 통해 신비로운 매력을 발견해보시기 바랍니다.

 

8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이 고대 참 사원 단지는 역사와 명성이 깊습니다. 포나가르 여신에게 바쳐진 이곳은 복잡한 건축물과 매혹적인 조각품들도 즐비합니다. 신성한 분위기에 푹 빠져 참 문화에 대해 배우고 종교 의식을 목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포나가르 사원은 베트남의 과거로의 매혹적인 여행과 경외심을 불러일으킬 심오한 문화 체험을 제공합니다.

 

 

 롱손사 (Chua Long Son)

 

베트남 나트랑에 있는 롱손사는 화려한 도자기 장식의 내부와 사원 입구의 거대한 향로가 인상적인 베트남식 불교 사원입니다. 나트랑에서 가장 오래된 사원인 롱손사는 이 해안 도시에서 특별한 명소입니다.

 

방문하는 동안 관찰하게 될 웅장한 작품으로 인해 백색 부처 사원이라는 또 다른 이름이 있습니다. 이곳의 백색 고타마 불상은 베트남에서 가장 큰 야외 불상으로 기네스 세계 기록에 등재되었습니다. 이곳에는 49명의 학생들과 함께 대리석 조각상인 부처상도 있습니다. 

 

 

 나트랑 대성당 (Nha Tho Chanh Toa Kito Vua)

 

나트랑 대성당은 해안 도시인 나트랑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8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오래된 아름다움을 지닌 나트랑 도심 한가운데 위치한 나트랑 대성당은 많은 관광객들에게 감탄을 선사할 장소입니다. 나트랑 대성당은 유명한 관광 목적지일 뿐만 아니라 바닷도시의 카톨릭 신자들에게도 자랑거리입니다.

 

나트랑 대성당은 나트랑의 유명한 가톨릭 성당입니다. 이 성당은 다른 이름도 많이 있습니다. 나트랑 산성당 (언덕 꼭대기에 있는 성당), 카톨릭성당 - Nha Trang Cathedral (나트랑에 있는 카톨릭 성당), 나트랑 석조 성당 - Nha Trang Stone Church (석조로 지어진 성당), 육거리성당 (육 거리에 위치하는 성당) 등이 있습니다.

 

프랑스 고딕 양식으로 지어진 나트랑 대성당은 베트남이 프랑스 식민지였음을 알려 주는 건물입니다. 이 곳은 현지인들에게 마음의 위안처가 되어 준 성단은 외부는 소박하지만, 내부의 스테인드글라스가 아름다워 많은 관광객들이 내부에 들어오면 카메라로 다 담아내기 힘든 성스러운 인테리어가 압권입니다.

 

 

 해양박물관 (Bao tnag Hai duong hoc)

 

베트남 나트랑에 있는 국립 해양 박물관은 희귀한 해양 생물의 세계를 구경하고 감상할 수 있는 매우 흥미로운 장소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다면 아이들은 진기한 해양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 해양 박물관은 해양 환경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돕는 곳이기도 합니다. 베트남 최대 국립 해양 박물관으로 수산자원을 개발하고 보존하는데 큰 기여하는 곳이며, 나트랑의 심해 물고기부터 산호까지 다양한 해양 생물들 보고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반응형